고객서비스

공지사항 notice

센트럴병원 견주관절센터 이승준 교수, 2021유럽견주관절수술학회 초청 논문발표 [1416] 2021-10-26 12:00:13 센트럴병원

2021년 9월 15-18일 폴란드에서 열린 유럽 견주관절수술학회에 센트럴병원 견주관절센터 이승준 교수님이 초청되어 논문을 소개해 의료계의 위상을 높였습니다. 유럽견주관절학회는 매년 세게에서 1천 여명이 넘는 석학들이 참석하는 국제적인 학회입니다.

폴란드에서 3박 4일 동안 진행되는 유럽견주관절학회(SECEC-ESSSE)학회에서 봉합 불가능한 광범위 회전근개 파열 환자들에게 시행한 관절경하 상관절막 재건술에 대한 연구로 관절경하 상관절막 재건술에 영향을 미치는 여러 가지 인자 분석을 통해 수술 후 결과를 예측할 수 있는 최신 정보 발표
(논문명:Which factors will influence the clinical outcomes of superior capsular reconstruction surgery?)를 주제로 전세계 견주관절 전문의들에게 논문을 소개했습니다.


이승준 교수님은 지속적으로 관련학회에 논물을 발표하는 등 학술활동에 끊임없는 연구로 유럽견주관절학회 외 국제적인 학회에서 많은 초청을 받아오고있습니다.

이승준교수님은 의학박사로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양산부산대학교병원에서 정형외과 교수로 근무하였으며
2017년도 미국견주관절학회(ASES)트래블링 펠로로 선발된 바도 있습니다.

미국 견주관절학회 트래블링 펠로는 미국 견주관절학회(ASES)가 1,2년 마다 유럽, 중국, 일본, 한국 등지에서 선발된 의사가 미국 견주관절 센터를 순회하며 교류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전 세게 정형외과 의사를 대상으로 선발되며 한국에서는 2명 중 1명으로 선정되어 미국 유수의 견주관절 센터에 초대를 받기도하였습니다.

​센트럴병원은 세계를 대표할 의료진 여러분들이 더욱 힘차게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