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고객의소리 CUSTOMER

센트럴병원 환자 및 환자가족들에게 최고의 의료서비스를 드리고자 고객의 말씀에 귀 기울여 듣고 있으며, 고객이 제공해 주시는 소중한 의견을 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하고 있습니다. 병원 이용에 관한 불편사항이나 환자 안전과 관련한 상황 발생 시 즉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객불만 및 건의 사항 접수경로

고객지원실
051-540-8360
팩스
051-540-8340
고충처리상담실
  • 11층 간호부
  • 051-540-8380
인터넷 홈페이지
  • 본원 홈페이지(고객의 소리)
  • www.bscentral.co.kr 에 접속하여 글을 남기시면 됩니다.
고객의 소리함

각 병동 휴게실

전화상담

외래 및 퇴원환자분들께 전화를 드려 병원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퇴원 후 치료에 대한 상담을 해드립니다.